피망 머니 No Further a Mystery

더 읽기 향수를 뿌리는 시간까지 정해져있을 정도로 철저한 '우인'의 남자친구 '강석연'! 그런 그를 사랑했지만 언제나 자신보다 일정을 먼저 생각한 석연에게 결국 실망해 둘은 헤어지고.

더 읽기 완벽해 보이는 남자가 알고 보니 조루? 지극히 현실적이지만 신선한 일곱 남녀들의 섹스 이야기.

더 읽기 남편 안투르에게 외면 받는 공작 부인인 록시나는 생활비를 주지 않겠다는 안투르의 압박에 못이겨 이혼을 결심한다.

더 읽기 "*이 작품은 가상의 조선을 배경으로 하는 퓨전사극이며,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 및 설정은 허구입니다 ====================================== 한양 최고의 기생인 도화 하지만 그녀는 기생의 삶을 버리고 사랑하는 남자와 야반도주하려 한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배신!

더 읽기 천상천하유아독존, 최고의 샐러리맨 한유현.모든 것을 잃고 회귀하여 삶을 재설계한다!

더 읽기 나를 성에 눈뜨게 한 그녀 김수진! 하지만 입대하자마자 고무신을 거꾸로 신어버렸다... 그것도 거대한 미군과.

더 읽기 연심을 숨기고 오래도록 바라만 봐온 직장 상사, 채헌의 죽음. 덤덤한 척 버텨 보려던 채울은 무너져 내리고야 만다. 그러나 눈물로 흐려진 시야에 들어오는 익숙한 인영. 채헌이 살아 돌아왔다.

더 읽기 흔들리는 몸, 몸을 감싸안은 단단한 팔. 몽롱해지는 머리. 저도 모르게 토해지는 애끓고, 달콤한 한숨. ‘지금…….

더 읽기 왕세자 지교는 동생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귀양길에 오른다. 그를 따르던 호위무사 단금은 죽음을 목전에 둔 유배지에서 지교를 향한 연정을 숨기지 못하고, 그로 인해 지교 또한 마음이 어지러운데..

더 읽기 낮에는 아슬아슬한 비밀 요원, 밤에는 맨해튼 은행가와 뜨거운 연애 중?! 화려한 뉴욕의 이면에서 벌어지는 판타지 첩보 스릴러! 뉴욕에서 살아가는 청년 요하임은 특수한 능력을 가진 자들만 일 할 수 있는 미국 한게임 머니상 비밀정보국 소속의 유일한 스나이퍼다.

더 읽기 자타공인의 천재 마법사 엘라스는 마법 학교 동창이자 같은 기원 소속의 동료인 니콜라이와 함께 크고 작은 재앙 을 막으며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마법사들 사이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연속성의 마법 폭주들이 일어났고 마법사 세계는 혼란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분명, 나를 노리고 있어 라며 엘라스는 폭주를 일으킨 자들을 찾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독단적인 움직임을 자처한다 그리고, 결국 동료를 다치게 하며 마법사들에게 가장 가혹하다는 형벌인 기억을 잃는 벌 을

더 읽기 평범한 여고생 정아의 인생을 무너뜨린 아빠 친구. 가진 건 아름다운 외모와 몸뚱어리뿐인 그녀가 복수를 위해 자신을 내던졌다...!

조선시대, 불길하다 여겨 구박받던 검은 고양이를 유일하게 감싸준 선비. 고양이를 구원하고, 고양이에게 구원받다. 착하고 돈 많고 잘생겼지만 몸이 약해 외로웠던 선비 의균은 우연히 만난 길 잃은 고양이에게 금복이라는 이름을 붙여준다.

더 읽기 낯선 곳에서 눈을 떴다. 폐허가 된 주변, 뼈만 남겨진 군인의 시체. 이곳은 멸망한 서울!!!! 이대로 멸망한 세계처럼 되는 건 시간문제?! 다른 세계에서 단서를 찾아, 멸망을 막아야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